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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We Do

Create the games with Unity!

안녕하세요. 이번주부터 매주 이넘넷이 가진 기술, 스킬과 목표로 하는 개발 내용을 매주 한가지씩 올려볼까 합니다.
궁금하신 점, 같이하시고 싶은신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이번주는 최근 모바일 게임 개발에서 화두가 되는 Unity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저희 이넘넷도 Unity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했었구요. 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

 

게임 유저들은 "게임엔진"이란 것을 자세히알고 게실거라 생각됩니다."00엔진을 이용한 게임" 즉, "언리얼", "소스" 등 국내외 다양한 온라인 게임들이 다양한 엔진 기반으로 개발하였다고 홍보하는것 보셨을겁니다. 이런 엔진중 Unity에 대한 소개입니다.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Unity3D 경력자 찾아요!", "Unity3D로 게임을 개발하였습니다."란 문구가 점점 많이지고 있습니다.

그럼 Unity 는 무엇인가?

 

위키백과에서 보면 "유니티(영어: Unity)3D 비디오 게임이나 건축 시각화, 실시간 3D 애니메이션 같은 기타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통합 저작 도구이다. 에디터는 윈도와 맥 OS X 상에서 실행되어 윈도나 맥, Wii, 아이패드, 아이폰 플랫폼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플러그인을 이용하는 웹 브라우저 게임도 제작할 수 있다. 이는 플래시와 유사한 형태이며, 크로스 도메인 보안정책 및 스크립팅에서도 플래시 사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즉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바일 게임 개발을 잘 지원앟는 멀티플랫폼 엔진 (PC, Web,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폰 지원)
   2) 모바일 게임 개발에 최적화된 3D 물리엔진

 

다음은 Unity 공식 사이트의 소개자료입니다. 간략히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 워크폴로우를 가진 통합 개발환경
 - 빠르고 강력한 렌더링으로 DX9, OpenGL 지원
 - 리소스 및 배포 관리
 - 다양한 멀티 플랫폼 지원
 - 2D & 3D 지원, 다양한 오디어와 비디오 지원
 - 퍼포먼스와 퀄러티를 동시에 지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Unity 소개 바로가기 (아래 내용은 http://unity3d.com의 자료를 활용하였습니다. 삭제 요청시 즉시 삭제하겠습니다.) 

 

Workflow

Rapidly assemble your scenes in an intuitive, extensible Editor workspace. Play, test and edit for fast iteration towards your finished game. Learn more

Quality

Create a game with AAA visual fidelity, audio and full-throttle action that performs smooth and clean on any screen. Learn more

2D & 3D

Get dedicated tools for both 2D and 3D content creation with efficient workflows that utilize shared conventions. Learn more

Mecanim

Unity’s uniquely powerful and flexible animation system brings any character or object to life with incredibly natural and fluid movement. Learn more

Performance

Reliable performance, smooth framerate, and superb game play experiences across target platforms. Learn more

Multiplatform

No other game engine gives you the choice of so many publishing platforms with near-effortless deployment. Learn more

Collaboration

Full version control for all game assets; instantly grab changes from other team members, and extend Unity for generic VCS support. Learn more

 


오늘은 간단히 이정도에서 글을 올려봅니다. 다음엔 좀더 풍부한 내용을 찾아뵙겠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