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We Do

[ 이넘컷 : 배경제거 누끼 서비스 관련 기사 ]

아침에 우연히 발견한 이넘컷 관련된 기사입니다.

좋은 기사 써주셔서 감사드리며, 

좀더 업그레이드된 버전 3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지원하는 도구형 AI

이번에는 사용자의 활동을 보조하는 도구형 인공지능에 관한 이야기다. 이런 인공지능은 보통 1~2 가지 기능에 특화된 자동화 처리 능력이 특징이며, 기업용 인공지능 도구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나 무료로 서비스된다. 사용 방법도 대체로 간단한 편이다.

먼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다루는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배경 제거 작업에서 지옥을 맛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업계 속어로 ‘누끼를 딴다’고 표현하는 이 작업은 대상 객체와 주위 배경을 완전히 분리해내는 수작업으로, 대상의 형태가 복잡할수록 오랜 작업 시간과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한다.

그런데 만약 이 번거로운 작업을 인공지능이 대신해준다면? 당연히 생산성이 크게 오를 것이다. 스타트업 ‘이넘넷’이 서비스하는 ‘이넘컷’은 인공지능으로 이미지에서 배경과 사물을 자동으로 분리해주는 툴이다. 일부 사용료가 필요하지만 사용자는 이런 툴을 통해 큰 수고 없이 노동력이 요구되는 작업을 마치고 남는 시간을 좀 더 생산적인 일에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아직 사람을 완전히 대체할 만큼 정교하지 않은 수준은 아쉬운 부분이다. 하지만 모든 과정을 하나부터 열까지 사람이 직접 하는 것과, 완성된 결과물을 일부 다듬기만 해도 되는 것의 차이는 크다. 게다가 인공지능 툴의 특성은 데이터가 쌓일수록 정교해진다는 점이다.


이넘컷 데모 화면 (자료=이넘넷)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321

 

상상 그 이상! 우리와 더 가까워진 인공지능 - 테크월드

[테크월드=이건한 기자] 1982년 개봉한 영화 ‘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는 2019년, 인간 수준의 인공지능(AI)과 신체 능력을 지닌 복제인간(Replicants)이 등장해 자신을 만든 인간들과 대립하게 된다는 미...

www.epnc.co.kr



출처 : 테크월드(http://www.epnc.co.kr)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넘컷에서는 매일 누끼작업된 사진 3장을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토샵없이 가볍게 쉽게 누끼따야할때,     
포토샵을 몰라 누끼따는 사이트가 필요할때,     
포토샵 없이 상품 사진 배경 지우거나 투명하게 해야할때,     
한두장 간단한 무료누끼가 필요할때    
디자이너분들이 바쁘실때 이넘컷을 생각해주세요.       
감사합니다.     

Go Link : www.enumcut.com 

Enumcut! 
Easy & Fast background removal.      
Enumcut remove background image easily and quickly.      
You can use Enumcut to make your product images without photoshop skills.      
Everyday! Free Download 3 Images!      
Download removed background images for free every day, 3 times!      

Go Link : www.enumcut.com 

#enumnet #enumcut #foreground #remove #photoshop #withoutphotoshop #background #free #wallpaper #backgroundremover #clipping #free #remove #ぬき #removal #remover #이넘넷 #이넘컷 #누끼 #자동 #배경제거 #사진 #배경사진 #쉬운 #누끼작업 #자동누끼 #쉬운누끼 #포토샵 #키리 #포토샵없이 #누끼따기 #누끼사이트 #배경화면 #유사배경 #무료누끼 #foreground #kiri #nukki #패스 #패스따기 #투명배경 #상품 #상품사진  #商品 #디자인재료 #누끼이미지 #바탕투명 #pic #picture

 

이넘컷 : 쉽고 빠른 상품 사진 누끼 배경제거! Enumcut.com

배경제거된 상품 누끼 사진이 필요하세요? 쇼핑몰을 위한 이넘컷! 매일 무료 다운로드 3회 기회를 얻으세요!

enumcut.com

 



EnumCut - Remove background from image Easily & Quickly on Online | Product Hunt Embed